본문 바로가기
마인드 & 상량/성공전략

결국 브랜딩이다 (feat. 오박사님 성공테크)

by MisF 2022. 12. 27.

결국에 브랜딩으로 가야한다

그랜트카돈도 사람들이 너를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는 신경쓰지말고 너를 알게 만들어라 이게 핵심이라고 했고

성공비밀 채널 운영하던 민팍 이분도 결국에 유튜브 키운다음에 지금은 초월자마인드라고 유료방팔고

야생마님도 온 오프로 준내 뛰어다니시고 결국에 자기를 알리는 일을 계속하고있음

아래는 오박사님 검색해보니까 디시 제테크 갤러리에 올라온 댓글

이 댓글을 보면서
이게 약간 조롱하는 답변인데 신기한게 저 사람 분석력 지린다. 딱 저렇게 하는게 이기는 법이구나 생각이 듬

- 추종자 많다  =  타이탄의 도구들 '1000명의 팬을 만들어라'
- 텔레그램이랑 세미나  = 세일즈, 마케팅
- 연 10억 이상  = 쩌는 현금흐름
- 주식하나 정해서 계속 글 올림 = 기업분석, 트래킹
- 물타기하다가 탈출 = low리스크 확실한 리턴
( 알렉스 홀모지 인터뷰 : 가난할수록 high리스크 high리턴을 바라고, 부자일수록 low리스크 확실한 리턴을 선택함 )

고수빙의? 아니 고수아닌가...

관점차이다. 저 사람은 추종자없고, 텔레그램 세미나 안하고, 현금흐름없고, 물타기 안하면서 주식 잘하는 사람을 찾고 있는 것.

이건 마치 한 발 한 팔만 쓰고 한 쪽눈도 감고도 프로복서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을 찾는거.

스스로 게임 난이도를 존나게 올리고 하므로 이길 가능성은 점점 더 낮아진다.

주식을 잘하기 위한 주식를 배우고 싶은건가?
돈을 잘벌기 위한 주식을 배우고 싶은건가?
이걸 잘 생각해봐야 한다.

반응형